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남구청역ㅣ여백스튜디오 :: 자연스러운 포토샵 증명사진 내돈내산 추천 후기 (가는 방법, 대기없이 바로 찍는 방법, 웨이팅)
    일상 2023. 4. 5. 14:23
    반응형

    k1비자 신청을 위해 요즘 열심히 서류를 준비중이다.

    물론 내가 서류 준비를 하는건 아니지만ㅎㅎ...

    (K1비자는 초청자의 재정 서류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초반에는 초청자가 더 바쁨)

    내가 준비해야하는 서류는 여권 스캔본과 비자사진 정도? 준비한다고 하기도 민망한...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여권 재발급이 급해서 집근처에서 찍었다가 이미 한번 망한 경력이 있기 때문에

    이번에는 반드시!! 여백스튜디오에서 찍으리라 생각 중이었다.

    여러분 다른건 몰라도 여권사진은 진짜 잘찍는곳으로 가세요ㅎㅎ...

    여권은 재발급도 귀찮고, 오래걸리고 무엇보다 기존 승인된 비자가 이미 있는 경우 비자까지 다시 신청해야하기 때문에

    조금 귀찮더라도 무조건 잘 찍어주는 곳으로 가야함ㅠㅠ!!!

    여백스튜디오
    📍서울 강남구 학동로 342 SK허브 지하111호

    나는 몇년 전 민증 사진 찍으러 갔던 강남구청역 '여백스튜디오' 에 다시 다녀왔다.

    그때 찍었던 사진이 정말 역대급으로 잘나왔기 때문ㅎㅎㅎ

    여백스튜디오를 검색하면 다양한 여백스튜디오가 뜨는데

    내가 추천하는 곳은 강남구청역 여백스튜디오!!

    이미 너무나도 유명한 곳이라 추천하기 민망하긴 하지만

    나는 여백스튜디오만 3,4번째 방문중이다.

    그만큼 내 사진을 믿고 맡길 수 있는 곳!!😎

    여백스튜디오 가는 방법

    강남구청역 여백스튜디오

    강남구청역에 일단 내리면 2번 출구쪽으로 나가면 된다.

    역 자체가 크진 않기 때문에 금방 올라갈 수 있음

    강남구청역 여백스튜디오 가는 방법

    2번출구가 보인다? 그럼 일단 올라가지 말고 계단 왼쪽에 있는 출입구로 가세요.

    절대 오른쪽 2번 출구 계단으로 올라가지마세요.

    올라가면 어차피 다시 내려와야함ㅠ

    강남구청역 여백스튜디오 가는 방법

    SK허브블루로 나가는 에스컬레이터가 보이면 제대로 오신겁니다.

    강남구청역 여백스튜디오 가는 방법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오면 왼쪽으로 꺾어서 들어가세요.

    강남구청역 여백스튜디오 가는 방법

    봉커피가 보인다면 제대로 오신겁니다.

    다시 한번 왼쪽으로 꺾어서 SK허브블루쪽으로 들어가면

    강남구청역 여백스튜디오 가는 방법

    여백스튜디오 도착

    여백스튜디오 웨이팅 대기시간

    강남구청역 여백스튜디오 입구

    여백스튜디오는 사진맛집으로 유명한 만큼 대기시간이 길거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집에서 머리만 감고 화장은 대기하면서 천천히 할 생각으로 갔음

    근데 웬걸...? 대기가 없다.

    화요일 오전 10시 50분쯤 여백스튜디오에 도착했는데

    평일이기도 했고 직장인들이 반차쓰고 올법한 시간대도 아니고 점심시간도 아니어서 그런건지ㅋㅋ

    접수만 해놓고 급하게 화장했다ㅠㅠㅋㅋㅋㅋㅋ

    근데 11시 넘으니까 사람들 조금씩 몰리더라!!

    월요일이나 주말 빼고는 평일 오전 시간대에 가면 금방 찍는 것 같았다.

    강남구청역 여백스튜디오 파우더룸

    여백스튜디오는 파우더룸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

    드라이기와 롤빗, 고데기, 심지어 왁스까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오는 동안 머리가 흐트러지더라도 다시 수정할 수 있음

    게다가 사진 규정을 모르고 가서 흰색티를 입고오더라도

    여백스튜디오에서 대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걱정 없음!

    강남구청역 여백스튜디오

    여백스튜디오에 들어가면 먼저 카운터에서 접수대기표를 작성해야 한다.

    이름과 연락처, 찍으려는 사진만 적으면 끝

    민증, 운전면허, 이력서, 여권, 미국비자, 중국비자, 일본비자 등등등

    제출하는 곳마다 사진 사이즈가 다르기 때문에 꼭 확인하고 찍기!

    (와중에 카운터 벽에 붙어있는 연예인 싸인들👍🏻)

    여백스튜디오 가격

    강남구청역 여백스튜디오 가격

    여백스튜디오는 사진맛집으로 소문이 났는데도 불구하고 가격이 정말 저렴하다.

    저번 여권사진을 찍으러 갔던 동네 스튜디오는 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홍보했지만

    사실 보정 하나도 안한 사진에 한해서 저렴한 가격이고, 기본적인 보정 등 추가하니 여백보다도 더 비쌌음^^...

    게다가 보정을 했음에도 너무 못나온편이라ㅋㅋㅋㅋ 절대 다시 안간다ㅠㅠ

     

    그에 비하면 여백스튜디오는 진!짜! 저렴한거임;;;

    요즘같은 고물가시대에 3만원이 안넘는다?? 너무 저렴해서 인건비가 걱정될 정도임🥹

     

    그렇다고 직원분들이 불친절한것도 아니고 엄청나게 친절하시다.

    이날 촬영해주신 직원분도 긴장풀어주려고 스몰톡도 간간히 걸어주시고

    사진보정해주신 분도 잔잔바리 넘 웃긴 분이었다.

    물론 사람마다 느끼는 차이는 있을 수 있겠지만 적어도 나한텐 친절함이 느껴졌음

    여백스튜디오 결제 방법

    여백스튜디오는 ONLY 현금이나 카드만 가능하다.

    계좌이체는 아쉽게도 불가능함ㅠㅠ

    언젠가 계좌이체도 받아줬으면 하는 작은 바렘...✨

    나는 이날 미국비자 사진과 운전면허제출용 사진까지 추가해서 33000원 나왔다.

    한장 찍어서 사이즈만 따로 뽑음!

    강남구청역 여백스튜디오 보정 포토샵

    참고로 강남구청역 여백스튜디오는 사진자체도 잘 찍어주지만 후보정이 대박임

    나처럼 생겼지만 어딘가 더 예뻐보이게 자연스럽게 보정을 특히 잘해주신다.

    대충 옆에꺼 가져와서 만드는게 아니라 한땀한땀 만져서 보정하기 때문에 엄청나게 자연스러움...!

    게다가 보정하는걸 옆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원하는 부분 있으면 말하면 되기 때문에

    더더욱 맘에 드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민증사진도 다음엔 컬러배경으로 찍어볼 예정!

    5년된 민증이라서 슬슬 바꾸긴 해야할것 같다.

    친구들은 컬러배경인데 나만 아직도 흰색배경이라ㅋㅋ...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