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올랜도 신축호텔 'AC Hotel by Marriott Orlando Lake Buena Vista' 추천 후기💖
    미국 2023. 6. 29. 00:41
    반응형

    최근 플로리다로 휴가를 다녀왔다.
    올랜도 2박3일+탬파 2박3일 총 5박6일 동안 자외선 맘껏 쐬고 옴!
     
    그중에서도 올랜도에서 2박3일 동안 지낸 호텔이 너무 좋았어서 리뷰하려고 함

    AC Hotel by Marriott Orlando Lake Buena Vista

     
    우리가 이번 숙소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점은
     
    1️⃣숙소의 컨디션 및 카펫바닥이 아닌 곳
    나도 그렇고 오빠도 그렇고 둘다 알레르기가 심한 편이기 때문에
    신축이거나 신축과 비슷한 컨디션을 가진 숙소를 고르느라 힘들었다.
    오래된 숙소인 경우 대부분 카펫바닥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오래된 숙소는 기피하게 됨...
     
    2️⃣위치
    우리는 이번 여행에서 두군데를 방문할 예정이었기 때문에
    올랜도 국제공항 (MCO)과 유니버셜스튜디오의 중간이면서
    또한 탬파로 이동하기 편리한 곳으로 정하고 싶었다.
     
    3️⃣주차비용 포함한 가격이 합리적일 것
    우리는 휴가동안 렌트카를 대여할 예정이었다.
    때문에 호텔안에 주차장이 있고, 비용이 합리적인 편이었으면 했다.
    우리는 비성수기에 방문했기 때문에 익스프레스 패스가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더더욱 숙소에는 큰돈 들이고 싶지 않았음ㅋㅎ
     
    이 세 조건을 전부 포함하는 곳을 찾으려다보니 찾기가 정말 어려웠다ㅋㅋ...
    특히 미국에 있는 호텔들은 카펫바닥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대부분의 호텔들이 탈락해버렸음ㅎㅎ

    올랜도 호텔 추천 AC Hotel by Marriott Orlando Lake Buena Vista

    그러다 찾게된 'AC Hotel by Marriott Orlando Lake Buena Vista'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메리어트 호텔의 계열사 중 하나인 호텔이다.

    올랜도 유니버셜스튜디오 근처 숙소 추천

    사실 리뷰가 별로 없어서 걱정했었는데,
    쓸데없는 걱정이라는걸 숙소 체크인하면서부터 느꼈다.
    로비에서부터 깔끔함이 느껴졌고, 직원분들도 엄청나게 친절했음!!
    직원 왈, 영업한지 1년도 되지 않았다고 하더라
    신축이어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직원분들이 애정을 가지고 관리하고 있다는게 느껴졌음

    씨월드 Sea world Orlando 근처 숙소 추천

    로비 옆에는 라운지나 다이닝룸도 잘 되어있기 때문에
    아침이나 저녁 모두 해결가능해보였다.
    물론 우리는 지내는 기간 동안 늦잠을 자버려서ㅎㅎ...
    체험해보진 못했음ㅠㅠ

    유니버셜스튜디오 올랜도 숙소 추천 Universal Studio Orlando Hotel

    반대쪽에는 수영장과 헬스장도 이용할 수 있는 통로가 있었다.
    나는 운동을 워낙 좋아해서 무조건 헬스장 시설을 보고 가는 편인데
    AC Hotel by Marriott Orlando Lake Buena Vista는 헬스장 시설도 괜찮은 편이었다.

    반응형
    01234
    Sea world Orlando Hotel

    기본적인 시설이 다 갖춰져있기 때문에 편리함!
    가끔 폼롤러가 없는 경우도 있는데, 여기는 폼롤러도 구비되어있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올랜도에서 열심히 놀고와서 폼롤러로 온몸 풀어주고 잤음ㅋㅎ

    올랜도 공항 근처 숙소 추천

    복도에는 카펫이 깔려있긴 했지만 특유의 냄새는 나지 않았다.
    걸어다녀도 먼지때문에 재채기도 안나는걸 보아
    청소도 확실히 되고 있는듯 했음!

    올랜도 신축 호텔 추천

    방 내부는 카펫이 아닌 마룻바닥이었다.
    우리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마룻바닥...!
    침구에 먼지한톨 없이 깨끗할 뿐 아니라 바닥에도 먼지가 아예 안보였다.

    디즈니랜드 올랜도 숙소 추천

    방에 필요한 비품들도 다 준비되어 있었음
    다리미와 금고, 커피머신 등등

    유니버셜 스튜디오 올랜도 호텔 가격

    화장실 비품들도 가지런하게 정리되어있었음
    게다가 인원수 딱 맞춰서 비품을 두는게 아닌
    그보다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더욱 좋았다.

    디즈니랜드 호텔 가격

    생각지도 못하게 엄청나게 만족하고 나온
    'AC Hotel Orlando Lake Buena Vista'
    호텔 자체의 서비스도 만족스럽지만
    직원분들이 하나같이 친절했기 때문에 더더욱 만족스러웠다.
     
    몰랐는데, 호텔 앞에 씨월드 올랜도 (Sea World Orlando)라는 놀이공원이 하나 있더라.
    이곳도 디즈니랜드나 유니버셜스튜디오만큼이나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한번 방문해봐도 좋을 것 같음!
    나도 내년 여름 휴가때 다시 방문할 예정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