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잔스포츠 하프파인트 미니 블루 더스크+젤리캣 키링 내돈내산 후기💙 (착샷, 후기, 크기, 보부상, 아이패드)
    소비 2023. 8. 23. 16:04
    반응형

    한국에서 대란까진 아니고 소란...?정도 났던

    잔스포츠 하프파인트 미니 블루 더스크!

    여자아이들 소연 인스타 사진에 올라온 덕분인지

    잔스포츠 하프파인트 미니 백팩이 한국에서 엄청난 인기가 있었다.

    출처 : 여자아이들 소연 인스타 @tiny.pretty.j

    (나도 사실 소연이가 하프파인트 들고있는 사진보고 샀음ㅎㅎ)

    사실 소연이 들고있는 하프파인트 미니 백팩뿐만 아니라

    입고다니는 코디들이 대체적으로 내 취향저격이다.

    특히 저날 찍은 사진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말티쥬 상의+최홍만 바지 조합 못참지🫶

    잔스포츠 하프파인트 미니 백팩 블루 구입 매장

    사실 잔스포츠는 한국이나 미국이나 전문 매장이 없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주문을 하던가, 재고가 있는 매장에 직접 찾아가는 수밖에 없다.

    하지만 한국처럼 어느 매장에 얼마나 재고가 있는지 친절하게 알려주지 않기 때문에

    일일히 연락을 하고 찾아가는 수밖에 없음^.ㅠㅋㅋㅋㅋㅋㅋ

    미국 집 근처에 잔스포츠 하프파인트 미니 백팩 재고가 있는 곳이 별로 없어서

    사실 거의 반포기하고 한국 가기 전에 온라인으로 주문 해야지~ 하고 있었다.

    그런데 왠걸? 탬파 여행하면서 방문했던 수상스포츠 매장에 재고가 있더라고...???

    사고싶을 땐 그렇게 안보이더니 살생각 접으니까 바로 나타나는 매직✨

    잔스포츠 하프파인트 미니 착샷

    매장에는 블랙, 미스티로즈, 블루더스크, 런던프로스트, 커리 등 다양한 컬러가 있었지만

    나는 블랙, 미스티로즈, 블루더스크 셋중 고민 중이었음

    🖤가장 무난한 블랙🖤

    💕내 옷들중 가장 많은 지분을 차지하는 미스티로즈💕

    💙청량한 색감의 블루더스크💙

    사실 가장 잘 쓸것 같은건 하프파인트 미니

    블랙 아니면 미스티로즈 (핑크)였지만

    자꾸 하프파인트 블루 더스크가 신경쓰이더라🥹

    잔스포츠 하프파인트 미니 백팩 블루 실사

    잔스포츠 하프파인트 블루 아이패드

    그렇게 뜻밖의 소비로 만난 잔스포츠 하프파인트 미니 백팩 블루 더스크!!

    구매할 당시에 여름이기도 했고ㅋㅋ 바닷가였기 때문에

    무조건 푸른 색감의 가방이 갖고팠음😤

    그리고 나름 핑크+하늘색 조합 예쁘다고 생각하는 중ㅎㅎ

    잔스포츠 하프파인트 미니 백팩 블루 가격

    잔스포츠 하프파인트 블루 아이패드

    잔스포츠 하프파인트 미니 백팩 블루 더스크 가격은 매장가 $25

    (tax 미포함된 가격)

    공홈에서도 $25에 팔고 있기 때문에 나름? 잘 샀다고 자기위로중ㅎㅎ

    공홈에서 사면 배송비도 따로 지불해야하니까🥲

    잔스포츠 하프파인트 미니 실제 색감

    잔스포츠 하프파인트 미니 백팩 블루 후기

    숙소 오자마자 택 제거한 후 밤산책 고고

    숙소 조명이 누리끼리해서 그런지

    색감이 이상한데 크기만 봐주시길...🥹

    150 초반 기준 저정도 사이쥬입니당🫶

    잔스포츠 하프파인트 미니 백팩은

    원래 아동용 가방인걸로 알고있는데

    성인 여성이 들기에도 딱 적당한 사이즈이다.

    잔스포츠 하프파인트 미니 블루 더스크 크기

    더불어 기존에 들고다니던 가방에서 젤리캣 버니 키링도 뽀려와봄🐰

    이렇게 보니 확실히 하늘색+분홍색 조합 잘어울리쥬?🤭

    내가 가지고 있는 젤리캣 버니 키링은 블러쉬 색상으로

    블랙핑크 지수가 가지고 있는 베이지 색상 만큼이나 인기 많은걸로 알고 있음

    아 근데 이날은 또 햇빛이 너무 쨍쨍해서 그런지

    색감이 너무 밝게 나왔다ㅠㅠ 이것보단 채도 낮음...

    잔스포츠 하프파인트 미니 백팩 블루 코디 추천

    잔스포츠 하프파인트 블루 코디 추천

    나는 평소 캐주헐한 룩으로 많이 다니기 때문에

    더더욱 잔스포츠 하프파인트 미니 블루를 애용중이다.

    카고바지나 파라슈트 팬츠, 와이드팬츠 등등ㅎㅎ...

    하지만 비즈니스룩이나 페미닌룩만 아니면 다 잘어울릴 느낌!

    잔스포츠 하프파인트 미니 블루 색감은 이 사진과 가장 비슷한듯 하다.

    잔스포츠 하프파인트 미니 백팩 블루 아이패드? 수납력?

    잔스포츠 하프파인트 미니 백팩 블루더스크 수납력은 어떨까?

    '미니'가 붙어있기 때문에 엄청 작다고 느낄 수 있지만

    잔스포츠 브랜드 자체가 학생들을 위한 브랜드이기 때문인지

    수납력이 은근 장난 아니다.

    캐리어에 저거 하나 들고 여행도 잘 다녀옴!

    물500미리, 보조배터리, 틴트, 팩트, 립밤 등등

    필요한건 다 들어간다.

    아 근데 노트북 13인치나 아이패드 12.9인치는 안들어감...ㅎㅎ

    하지만 아이패드 11인치까지는 넉넉히 잘 들어가니

    걱정말고 구입하시길💸💸💸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