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국 필수방문 코스 최대 스포츠용품 판매점 딕스스포팅굿즈 (dick’s sporting goods) 방문 후기
    미국 2023. 2. 19. 08:30
    반응형

    요즘 헬스에 빠져 덩달아 운동복이나 운동화, 운동용품 보는 재미에 살고 있다.
    저번에 언더아머 더플백 구매를 위해 방문했던 딕스스포팅굿즈 (Dick's Sporting Goods)를 다시 방문한 김에 리뷰를 써보려고 한다.

    미국에서 최대 규모의 스포츠 용품점이라는 위엄 답게 매장이 꽤 넓다.
    다양한 브랜드들이 몰려있기 때문에 미국에 여행온다면 한번쯤 꼭 들려줘야할 장소 중 하나이다.
    왠만한 마트보다도 큰 편이기 때문에 스포츠덕후들이라면 몇시간동안 빠져나오지 못하는 장소ㅋㅋ
    나도 이날 엄청나게 돌아다니다 매장 마감 전에야 부랴부랴 나왔다.

    딕스스포팅굿즈의 특이한 점은 단순히 운동용 의류나 신발 등을 파는게 아닌
    운동과 관련된 정말 다양한 것들을 판매한다는 점이다.
    운동다닐 때 들고다니기 편한 텀블러부터 시작해서 텀블러뚜껑, 운동선수들이 주로 쓰는 짜먹는 물통 등등
    심지어 프로틴쉐이크에 프로틴쉐이크를 쉽게 섞을 수 있는 프로틴쉐이크 전용 물병도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었다.

    그리고 캠핑의 성지 미국 답게 딕스스포팅굿즈에서는 캠핑용품이나 낚시용품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더라.
    개인적으로 아직까진 캠핑의 재미를 느끼지 못하는 중이라 대충 사진만 찍어옴ㅇㅇ...
    낚시 용품 코너도 따로 마련되어 있었다.
    아마 낚시 좋아하는 아버님들과 같이 오면 저기서 한동안 안나오실듯ㅎㅎ...

    개인적으로 정말 귀여웠던 키즈용 신발 코너!
    아기도 없는데 키즈용품 코너 구경하는걸 정말 좋아한다ㅋㅋ
    마지막은 너무 귀여워서 찍어본 나이키 유아용 Toddler 신발.
    색조합이 아기자기해서 주변에 아기있는 사람들한테 선물해주고 싶을 정도였다ㅠㅠ

    반응형

    어쩌다보니 저런 색상이 있는 의류만 찍혀있는데, 키즈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브랜드들이 나눠져있다.
    한국인에게 가장 익숙한 나이키, 아디다스, 언더아머부터 시작해서 DSG, Calia 등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입점해있다.
    다만 우리나라처럼 매장이 정확하게 구분되어있지 않고 다른 브랜드 옷이 걸려있는 경우도 많다ㅎㅎ;;
    언더아머 구경중인데 나이키 옷을 꺼낸 경우도 많음ㅋㅋ

     

    언더아머 히트기어 반팔 미듐사이즈도 한번 입어봄
    전체적으로 몸을 딱 잡아주는 느낌이라 구입하려고 했는데, 화장품이 묻어있어서ㅠㅠ...
    피팅만 해보고 언더아머 공홈에서 온라인배송으로 받을 예정ㅋㅋ
    딕스스포팅굿즈의 장점은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입어보고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지만
    반대로 단점이 될수 있다고 생각하는 부분이다.

    요즘 운동에 빠져있다보니 자연스레 운동관련 용품에도 관심이 너무 많이 간다.
    지난번 언더아머 언디나이어블 더플백을 구매해서 잘 쓰고는 있지만ㅎㅎ..
    매일매일 들고다니면 질리지 않을까? 싶어서ㅋㅋㅋㅋ
    구입할까말까 하다가 결국 구입한 제품 나이키 짐 클럽 더플백
    한국가면 요가도 시작할거니까 그때 들고다니려고 생각중

    개인적으로 딕스스포팅굿즈는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더더욱 좋다고 느꼈다.
    미국의 경우 어릴때부터 스포츠 활동을 시키다 보니 키즈용 스포츠용품도 정말 많기 때문이다.
    어린이용 자전거부터 시작해서 축구공, 축구화나 정강이 보호대, 야구용품, 농구공 등등 직접 확인해볼 수 있는 것들이 진짜 많다.
    농구골대도 판매중이어서 한참 구경했었던ㅋㅋㅋ...
    스포츠 활동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꼭 데리고 와주시길!

    딕스스포팅굿즈에는 골프장비나 골프용품, 테니스용품 그리고 옷들도 다양하게 구비되어있었다.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흔하지않은 피클볼이라는 스포츠 용품들도 다양하게 있어서 덕분에 직접 구경할 수 있었다.

    미드나 미국 프로그램 보다보면 흔히 볼 수 있는 게임들도 다양하다.
    비어퐁 용품도 따로 팔고 있어서 하나 사올까 심히 고민했음ㅋㅋ...
    땅이 넓어서 그런지 야외에서 할 수 있는 게임 종류가 다양하더라

    마지막으로 홈짐 만들고 싶어서 계속 구경했던 운동기구 코너
    나도 그렇고 남자친구도 그렇고 둘다 운동을 좋아하는 편이어서 나중에 집에 헬스장 차리자고 약속했다ㅋㅋ
    덤벨이나 런닝머신, 스미스머신부터 시작해서 플레이트, 무게조절할수있는 덤벨이나 케틀벨까지
    한국에서는 쉽게 구경하기 힘든 종류도 판매하고 있음
    헬스장갑이나 힙쓰러스트 등을 할 때 보호해주는 바패드, 손목보호대 등등 운동에 필요한 모든 종류들을 판매하고 있으니
    운동덕후들은 미국 여행와서 한번씩 방문해줬으면 함!! 절대 후회없을 장소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