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쓰앤바디웍스 BBW 바디로션 신제품 내돈내산 추천 후기
    BBW 2023. 3. 7. 08:30
    반응형

    곧 한국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요즘 열심히 쇼핑을 다니고 있다.

    특히 배쓰앤바디웍스 Bath&BodyWorks 는 한국에서 구하지 못하기 때문에 더 자주 드나드는 중

    이번에 갔을 때 또 신제품이 나왔길래 구입해왔음

    배쓰앤바디웍스 Bath&Bodyworks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코코파라다이스 CocoParadise 홍보매대

    개인적으로 이런 초록초록한 감성을 엄청 좋아하는데 코코파라다이스는 색감부터 취향저격이다.

    곧 여름 시즌이라 그런지 여름느낌 나는 제품들이 많이 나와있었음

    이번 여름시즌을 맞이해 배쓰앤바디웍스에서 단종되었던 제품들도 다시 출시했는데, 개인적으론 둘다 내취향이 아니었다.

    바하마패션프룻&바나나플라워 Bahamaspassionfruit&Bananaflower는 미친듯이 달달하긴 했지만

    개인적으로 내가 좋아하는 달달구리한 향은 아니어서 패스!

    와이키키비치코코넛 WaikikiBeachCoconut 은... 코코넛 향을 좋아했을 때 직원이 추천해줬던 제품인데 정말 내 취향이 아니었음ㅠㅠ

    코코넛향이 아니라 코코넛주스?코코넛음료수? 아무튼 인공적인 코코넛향이 처음에 올라오고 그 다음으론 텁텁한 모래사장 냄새가 느껴졌다.

    물론 이런 느낌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취향이 아니었다.

    한국 가져가려고 봉투 한가득 채워왔다.

    캐리어 두개 용량 초과할까봐 조마조마하긴 하지만 배쓰앤바디웍스는 못참기 때문에ㅎㅎ...

    친구들것까지 가득가득 채운 배쓰앤바디웍스 쇼핑백

    반응형

    이번에 구입한 내가 개인적으로 쓸 배쓰앤바디웍스 제품들

    아쉽게도 문라이트패스 Moon Light Path는 샤워젤이 없어서 구입하지 못했다ㅠㅠ

    다음에 남자친구한테 따로 부탁해봐야지

    핸드솝도 살까 싶었지만 이솝 핸드솝 써보고 싶어서 보류!

    대신 친구들 선물에 껴줄 손세정제만 5개정도 더 구입했다.

    배쓰앤바디웍스의 문라이트패스, 깅엄, 버터플라이 후기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 참조

    2023.01.22 - [소비] - Bath&bodyworks 배쓰앤바디웍스 내돈내산 제품 추천 후기

    배쓰앤바디웍스 Bath&bodyworks 의 신제품 코코파라다이스 Cocoparadise 바디로션

    배쓰앤바디웍스 직원분께서 자신있게 추천했던 제품이다ㅋㅋ

    코코넛 향 좋아한다니 너 이거 절대 좋아할거라며 적극 추천했던 제품

    결론부터 말하자면 진짜 1000% 만족스러운 향!

     

    배쓰앤바디웍스 코코파라다이스 제품 링크는 아래 참조

    https://www.bathandbodyworks.com/p/coco-paradise-daily-nourishing-body-lotion-026594092.html?cgid=body-lotion#start=1

    Fragrance Notes : Salted Coconut Monoi, Sugared Neroli, Bronzed Sandalwood

    향 조합을 보니 내가 좋아하지 않을 수가 없는 조합이었다.

    코코넛, 네롤리, 그리고 샌달우드라니!

    직접 발라봤을 때 첫느낌은 따뜻한 모래사장 느낌이었다.

    한여름 바닷가에 흰 모래사장에 서있는 느낌이랄까? 아무튼 따뜻한 향이었음

    사실 코코파라다이스 향 자체가 설명하기 엄청 복잡한 느낌이라... 딱 이거다! 라고 정의할 수는 없을 것 같다.

    그리고 생각보다 은은해서 잘때 바르기도 좋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네롤리와 샌달우드가 들어가있는데도 상당히 은은해서 의외라고 생각중

    배쓰앤바디웍스 코코파라다이스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운 향이어서 들고다니면서 뿌릴 바디미스트도 구입했다.

    깅엄과 함께 한동안 내 맘속에서 1,2위에 머무를 예정인 코코파라다이스!

    배쓰앤바디웍스는 직구로도 많이 구입할 수 있으니 코코넛향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 코코넛파라다이스

    단종되지말고 제발 오래보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